하무납트라의 모험을 계기로 이비와 오코넬은 결혼을 했다. 부부는 알렉스라는 아들까지 두고 함께 방방곡곡을 탐험하며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에블린 본 환영을 따라 일행은 '스콜피온 킹'의 무덤에 들어가게 된다. 오래 전 죽음의 신 아누비스와 계약을 맺고 군대를 이끌었던 왕의 무덤이었다. 세계 정복을 이룬 스콜피온 킹은 누군가가 그의 팔찌를 찾아 군대를 부활시킬 날을 기다리고 있는데….
교통사고 동승자와 불륜사실에 분노
|
라이브 콘서트장에서 조명감독 인수는 후배에게 공연을 맡기고, 공연장을 급하게 떠난다.
강원도 삼척의 한 병원 수술실 복도에서 인수는 서영을 만난다. 그가 삼척으로 간 것은 아내 수진의 자동차 사고 때문이다.
그 차에는 함께 사고를 당한 동승자, 서영의 남편 경호도 함께 타고 있었다.
사고 처리 과정에서 인수와 서영은 수진과 경호가 '특별한 관계'임을 알게 되고 사랑은 혼돈으로, 분노와 배신감으로 변한다.
모세 5경 길 따라가는 사막여행 소개
◆성서의 발자취를 따라서 < 2부 이집트의 이스라엘인> E 오후 11시
종교의 기원과 문화의 다양성을 즐겨 다뤄온 브루스 페일러의 대표작 '워킹 더 바이블'을 모델로 제작한 다큐멘터리. 모세 5경의 길을 따라 사막을 가는 페일러의 야심찬 여행을 소개한다.
성경 속의 이야기가 실재하는 장소에서 벌어졌다는 고고학적 증거가 희박하고, 분쟁중인 곳이 많다는 현실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그는 1만 6천㎞ 성경의 여정에서 뜻깊은 발견을 이뤄낸다.
'이집트의 이스라엘인'에서는 요셉을 중심으로 이스라엘인(야곱의 후예)이 이집트에서 보낸 시절을 돌아본다.
조건보다 사랑이라며 반항하는 딸
인도 암릿차르의 박쉬 가문에는 아름다운 딸 네 자매가 있다. 딸들의 어머니는 나이가 찬 두 딸 자야와 랄리타의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고심하는 중인데, 때마침 발라지와 다아시라는 두 청년이 나타난다. 둘 다 독신인데다 부유하기까지 하다. 순종적인 성격의 자야는 첫 눈에 발라지에게 반해 둘은 순조로운 사랑을 시작한다. 그러나 랄리타는 부유한 사윗감을 찾고 있는 어머니에게 자신은 조건은 보지 않고 사랑만을 찾겠다고 반발한다.
험악한 얼굴 보이기싫어 거짓말을…
|
구동건은 앞이 보이지 않지만 세상 그 누구보다 예쁜 애인 장해주가 있다. 동건은 자신의 모습을 궁금해하는 해주에게 이마에 큰 흉터가 있는 험악한 인상 대신 얼떨결에 고교 동창 킹카 였던 탁준하의 외모인양 자신을 설명한다.
거짓말의 행복함도 잠시…. 해주가 수술을 받고 눈을 뜨게 된 것이다! 동건은 눈을 뜬 해주의 병원을 찾지만, 그의 모습을 못 알아보는 해주를 보자 얼떨결에 자신을 동건의 친구 정석이라고 거짓말을 하게 된다.
자신이 인간이란걸 알게되는 버디
◆성탄특선영화 <엘프> M 밤 1시 30분
크리스마스 이브. 고아원에 선물을 전달하러온 산타의 선물 보따리 안에 엉금엉금 기어들어간 아기가 산타 마을로 옮겨져 간다.
그리고 파파 엘프의 다정한 보살핌으로 무럭무럭 건강하게 성장한 버디. 유난히 키가 크고 목소리가 굵어져도 자신이 엘프라는 것을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버디는 우연히 자신이 인간이라는 '진실'을 알게 된다.
버디는 엘프들의 열렬한 환송을 받으며 초록색 엘프 복장을 빼입고 친아빠를 찾아 신나는 발걸음을 옮기는데. 엘프> 야수와> 신부와> 외출>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