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에 대한 이천시민들의 무한한 애정이 '하이닉스 주식사기 운동'으로 승화됩니다.
경인일보와 이천시, 농협경기지역본부는 공동으로 9일부터 이천시민 하이닉스주식 매입 범시민운동에 돌입합니다.
이번 주식사기 운동은 하이닉스 이천공장 증설이 무산위기에 처하면서 커다란 위기감과 상실감에 빠진 이천 시민들이 스스로 주주로 나서는 사상 초유의 지역기업 대상 범시민운동으로서, 하이닉스 공장증설에 대한 이천 시민의 간절한 염원과 한없는 애정을 남김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천시민들은 그동안 보여줬던 강력한 대정부 투쟁에 '하이닉스 주식사기 운동'이라는 평화적인 범 시민운동을 더함으로써 공장증설 허용을 요구하는 목소리를 한단계 더 높여낼 것입니다.
이번 주식사기 운동은 또한 이천시민들뿐 아니라 그동안 이중삼중의 규제에 갇혀 신음해온 경기도민들에게도 규제해소의 열망을 한데 모으는 결정적 계기가 될 것입니다. 아울러 '주식투자'라는 가장 기본적인 경제활동을 통해 이천 시민과 경기도민이 시장경제를 이해하고 기업가치를 새롭게 인식하는 토대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하이닉스 주식사기 운동'에 이천시민들 뿐 아니라 경기도민 모두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범 시민운동 개시:2월 9일
■ 참여방법:이천 시민, 경기도민 하이닉스 주식 최소단위 매입(자세한 매입 방법 및 절차 3면 참조)
■ 하이닉스 주식매입 전용창구 운영:농협 이천시지부 관내 전 농협 창구
■ 참여관련 문의: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 (031)633-
7012, 경인일보 이천지사 (031)633-3233
I <font color=red>♥</font> hynix 주식사기 운동 함께해요
경인일보·이천시·농협 경기본부 공동추진
입력 2007-02-09 00: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7-02-09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진행중 2024-11-22 종료
법원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한 1심 선고 공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벌금 100만원 이상의 유죄가 최종 확정된다면 국회의원직을 잃고 차기 대선에 출마할 수 없게 됩니다. 법원 판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