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영웅된 양다리 택시기사의 이중생활
▲토요명화 <라이어> K2 밤 12시 25분
잘생긴 모범택시 운전사 정만철은 명순과 결혼하지만 얼마 못가 섹시한 매력의 정애를 만나 동거를 시작하면서 두 여자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치게 된다. 그러나 어느 날 얼결에 현상수배범 '신장원'을 잡게 된 만철은 삽시간에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다. '용감한 시민'을 찾아 취재진들이 몰려드는 것으로도 모자라, 경찰의 박형사는 만철과 범인 사이의 관계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박형사와 김기자는 각기 다른 이유를 가지고 만철의 주위를 맴돌며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의심의 눈초리로 관찰하기 시작하는데.

2차대전 11세 소년의 홀로사는 법
 
 
▲주말의 명화 <버드가의 섬> M 밤 12시 30분
알렉스는 11살 난 소년이다. 2차 대전 중에 알렉스는 나치의 손길을 피해 유태인 게토 지역에 숨어든다. 가족과 친척으로부터 떨어져 게토에서 홀로 생존하는 법을 배워야 하는 알렉스는 자신의 눈앞에 펼쳐지는 게토의 생활과 전쟁이 만들어낸 사람들의 상처, 불안, 생활을 스스로 경험하며 관찰해 나간다.

부모 원수 갚기위해 폭파전문가 고용
▲영화특급 <스페셜리스트> S 밤 12시 5분
범죄 조직에 의해 부모를 잃은 메이는 부모의 원수를 갚기위해 CIA요원 출신의 폭파 전문가 레이를 고용한다. 메이의 의뢰에 따라 레이는 메이의 부모를 살해한 범인들을 첨단 폭발물로 하나씩 해치워나가면서 메이와 사랑을 나눈다. 하지만 레이의 CIA 시절의 동료였으며 살상을 즐기던 잔혹한 성품의 네드가 레이를 쫓는다. 또한 메이는 네드의 조종을 받고 있었는데…. 메이는 그녀의 부모를 죽게 한 자가 토마스인 줄 알고 있었으나, 사실은 토마스의 아버지이자 네드의 보스인 조였다.

사랑하는 사이보그를 살리고 싶은데…
 
 
▲명화극장 <내추럴 시티> K1 밤 12시 20분
2080년, '메카라인 시티'. R은 무단이탈 사이보그들을 잡아 제거하는 임무를 맡은 요원이다. 그러나 그는 리아라는 사이보그와 사랑에 빠지고, 자신의 직업 때문에 갈등하게 된다. 지친 삶을 살던 R은 리아에게서 따뜻한 위로를 찾지만 리아의 수명은 이제 열흘밖에 남지 않았다. R은 리아를 죽게 내버려둘 수 없다는 생각에 사이보그 밀매업자 닥터 지로를 찾아간다. 닥터 지로는 리아를 살리려면 DNA가 일치하는 여자 '시온'을 찾아오라고 한다.

악마의조각 발견후 드리우는 어둠의 기운
▲시네클럽 <엑소시스트2000> S 밤 1시 5분
노신부 메린은 이라크 북부에서 고분을 발굴하다 이상한 조각을 발견한다. 악마를 상징하는 그 조각에 노신부는 불안해 한다. 한편, 미국 조지타운에 사는 인기 여배우 크리스 멕넬은 딸 레건에게서 이상한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하자 병원을 전전하지만 병명조차 알아내지 못한 채 증세는 점점 악화된다. 그 와중에 조그맣고 귀엽던 레건의 얼굴이 무섭고 흉측한 악령의 모습으로 변하며 "그리스도가 나를 범하고 있다"라고 외치며 자해를 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퇴직후 무장강도 생활에 빠져드는 부부
▲일요시네마 <뻔뻔한 딕과 제인> E 오후 2시 20분
회사 간부이던 딕 하퍼는 어느 날 갑자기 사장 찰리로부터 해고통보를 받는다. 6개월이 지나도록 백수 생활이 계속되자, 딕은 결국 궁리 끝에 무장 강도로 전업하고, 여기에 아내 제인도 가세해서 2인조 강도단이 결성된다. 처음엔 어설펐지만, 점차 대담하고 여유로운 강도단으로 거듭나 다시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던 어느날, TV에서 예전에 딕이 다니던 회사의 사장 찰리의 비리 사실을 알게 되고, 찰리의 비밀 금고를 털기로 계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