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 들이받은 뺑소니차 잡아
생선도매상 복수는 고물트럭이 자신의 낡은 트럭을 들이받고 뺑소니를 치자 황급히 차를 몰고 뒤를 쫓는다. 뺑소니차 운전사를 잡은 복수는 운전사가 가진 돈 전부라며 만오천원을 내밀자 만삭의 마누라에게 삼겹살이나 사주라고 돈을 돌려준다. 화신은 남편인 원수가 출장에서 돌아오자 공항에 마중을 나가려고 한다. 오빠인 원수가 모지란과 밀월여행을 간 것을 안 복수는 엄마 양순의 지시를 받고 친구인 화신이 공항에 못 나가도록 필사적으로 저지한다.
1년전 스친 한여인과 꿈속대화
|
공원 벤치에 한가로이 앉아있던 줄리앙은 약 1년 전쯤 스쳐 지나갔던 여자 마리와 대화를 나누다 그녀가 자기에게 흉기를 꺼내는 꿈을 꾼다. 이렇게 영화는 꿈에서 깨어나는 한 남자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시계 제조공 줄리앙은 우연히 골동품을 소유하게 되는데, 자신을 마담 X라고 소개한 여자는 그 물건을 되돌려받기를 요구하며 거래를 걸어온다.
지명수배자 애인이용 검거계획
▲토요명화 <앤터니 짐머> K2 밤 12시 25분
검은 돈세탁의 천재 앤터니 짐머는 전 세계의 경찰들이 찾고 있는 국제적인 지명수배자이다. 하지만 경찰 당국은 그가 누구인지, 어디에 있는지, 몽타주 한 장조차 확보하지 못한 상태이다. 프랑스의 비범한 형사 애커만은 앤터니 짐머가 지독하게 사랑하는 여인, 키아라를 위해서라면 어떠한 위험도 불사할 것이라는 정보를 입수하고 최후의 승부수를 던진다. 그를 잡을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은 키아라를 이용하는 것!
대회서 어이없는 실수로 좌절
|
프로 스노보더가 되기를 갈망하는 가스파는 스노보딩에 대한 열정이 누구보다도 크다. 하지만 대회가 열리는 날, 가스파는 어이없는 실수를 저질러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해보지도 못한 채 좌절하고 만다. 그러던 어느날, 여느 때와 다름없이 아침 보딩을 하던 가스파에게 스노보딩 챔피언 죠쉬가 다가와 자신의 팀에 합류할 것을 권한다.
지목된 남자와 사랑에 빠져야…
Composure지의 칼럼니스트 앤디 앤더슨은 데이트 중 실수로 남자에게 버림받는 여자들에 대한 모든 것들을 직접 경험하여 열흘 안에 기사로 만들어야 한다. 그녀가 할 일은 멋진 남자를 찾아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한 후, 갖은 방법으로 데이트를 망쳐 남자에게 차이는 것이다. 앤디의 타깃으로 광고 회사 직원인 벤자민 배리가 선택된다. 그러나 그는 마침 다이아몬드 회사의 광고 피치를 따내기 위해 광고주가 지목하는 한 여성이 10일 안에 자신을 사랑하도록 만들어야 하는 상황이었다. 그리고 지목받은 여성은 다름아닌 앤디 앤더슨.
감옥 탈출후 방직공장 털기로
▲일요시네마 <심야의 탈주> E 오후 2시 20분
감옥을 탈출한 IRA의 지도자 조니 마퀸은 연인이었던 캐더린의 집에서 숨어 지낸다. 그러던 어느날 지하조직 운영을 위해 방직공장을 털기로 계획한다. 그러나 실수로 사람을 죽이고 자신도 왼쪽 어깨에 큰 부상을 당한 채 방공호로 몸을 숨기게 된다. 안식처와 함정이 공존하는 미궁처럼 뒤얽힌 황폐한 도시는 조니를 내버려두지 않는다.
심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