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가에서 가을·겨울 상품들이 봇물처럼 출시되는 가운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최근 다양한 가을슈즈 기획전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에서는 10월말까지 '엘레강스 바겐세일'과 'TREND BOOK' 'F/W' 신상품 기획전을 열고 엘레강스와 TREND BOOK 가을 전상품을 20%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또 F/W 신상품 슈즈 출시기념 'Best 슈즈 프리미엄 SALE' 행사를 열고 F/W 신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이밖에 무크와 금강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최고 50~60%까지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CJ몰에서도 탠디, 미소페, 세라 등 인기 여성 제화 브랜드를 10~50% 이상 할인해 주는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세라와 소다의 기획 특가 상품은 7만9천원 가량으로 이 쇼핑몰에서는 소가죽과 펄 소재 원단 등을 사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겨울을 겨냥한 부츠 신상품도 10~20% 세일에 들어갔다. '더블앤더블'의 송아지 가죽 앵클부츠는 특가에 할인쿠폰까지 지급, 6만9천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라슈'의 소가죽 롱부츠는 12만4천원 가량에 구입할 수 있다.

G마켓은 올가을 여성 구두의 트렌드를 제안한 '올가을 핫 잇 슈즈' 기획전을 10월말까지 진행한다.

편안한 스타일의 플랫슈즈를 비롯해 올시즌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부티, 활용도 높은 펌프스 등 제품 별로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옥스퍼드 부티'는 2만9천8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구입시 즉석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무릎 아래 높이의 '팝시 소가죽 롱부츠'도 인기상품. 가격은 70%할인된 5만9천원이며 무료 배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