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잣=가평 잣은 심산유곡에서 결실을 맺어 그 효능과 품질이 우수해 전국적인 명성을 자랑하고 있다.
가평 잣 군락은 가평군 전체 산림면적의 70%이상을 차지하고 있을 만큼 가평의 대표적 명품 특산물로 전국 잣 총 생산량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연 평균 1천330여㎜의 강수량과 평균기온이 10.5도를 유지하는 등 천혜의 기후조건과 토질을 갖추고 있어 가평 잣은 알이 굵고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가평 잣에는 칼슘, 인, 단백질, 철,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돼 있다.
▲아우라뷰티칼리지=이론과 실무를 겸한 최고의 뷰티아티스트를 매년 배출하고 있는 학원이다. 아우라뷰티칼리지는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헤어, 네일, 스킨케어, 구체관절인형사 등 뷰티에 관한 거의 모든 직종의 실무교육을 망라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의 만족도도 높다. 이번 아줌마축제에서는 전문가들이 참가해 3만~5만원 상당의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나문신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
실제 와바에는 눈 내리는 스노바를 비롯 테이블에서 직접 원하는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아이스바, 카지노바, 양주바 등을 갖추고 있어 기존의 호프집과 확실한 차별을 가하는데 성공했다. 와바는 소자본으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본사와의 공동투자 창업으로 개설된 매장은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대부분 330㎡ 이상의 대형 매장 형태로 확실한 '규모의 경제'효과를 누리고 있다.
▲한경햄=국립한경대학교 캠퍼스 벤처기업인 (주)한경햄은 이미 육가공 업계의 유명인사다.
관련 분야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식육·육가공박람회 및 품평회(IFFA)에서 무려 8관왕(은상 2개 포함)의 영예를 안았고, 2007년 상반기 경인 히트상품 종합대상을 수상한 저력있는 업체다. 한경햄의 정신은 '좋은 재료와 기본에 충실하라'이다. 국내산 암퇘지, 그것도 냉장육을 고집한다.
특별한 마케팅 없이도 해마다 매출을 끌어올리는 데는 다 이유가 있었던 것. 100% 수제 주문생산방식으로 신뢰를 쌓은 것에 맛도 일품이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사람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BBC= 'Traditional Best Barbecue Chicken'의 약자인 코리안숯불닭바비큐는 이름만큼이나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해 닭의 깊은 맛을 내고 있다. 토종 참나무로 숯을 만들어 그 숯으로 닭고기를 구워만든 닭 바비큐는 참나무숯의 은은한 향과 기름기 빠진 담백함을 함께 느낄수 있다. 각종 한약재를 혼합한 매콤소스를 가미한 '한식바비큐'는 20~50대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다. '불닭'의 매운맛을 제거한 '양식바비큐'는 어린이 간식으로 제격이다. 이외에도 훈제오리, 양념장어 바비큐 훈제소시지 등 다채로운 맛을 행사장에서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애경백화점=최상의 품질 및 고객서비스를 자랑하는 애경백화점도 아줌마들을 위해 행사장 한켠에 조그만 백화점을 마련했다. 의류, 피혁, 잡화 등은 물론이고 인테리어 소품까지 현재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30여개의 브랜드가 정상가 대비 최대 9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주요 상품의 가격대는 넥타이 5천~3만원, 남성셔츠 1만~3만원, 숙녀 티셔츠 1만~3만원, 재킷 2만~7만원, 양피재킷 4만~9만9천원, 구두 6만9천~12만9천원에 선보인다. 이외에 커튼, 소품 등 홈인테리어 제품들도 1만~12만9천원대에 만날수 있다.
| ||
이에 한경대 연구팀과 (주)참살이 L&F는 안성시 양성면 농협 소속 농민들이 한경대 기술지도 아래, 100% 친환경 쌀만을 원료로 삼았다. 여기에 경기도 무형문화재 13호인 남한산성소주 제조 전수자 강환구 대표와 기술협약을 체결, 최상의 주조기법을 도입했다.
부드러움을 가미해 목넘김을 좋게 했고, 숙취문제를 일으켰던 프로파놀 성분을 최대 35% 감소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