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운 힘!! 아줌마~."
솜씨 좋은 아줌마들의 매력이 발산되는 '2008 안양아줌마축제'가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빼어난 풍경을 자랑하는 안양평촌중앙공원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관련기사 7면>
경인일보와 안양문화원이 공동주최하고 농협중앙회안양시지부, 안양농업협동조합, 안양축산농협, 안양시 여성단체협의회가 후원하는 이번 안양아줌마축제는 경기침체속에도 희망을 잃지 않는 아줌마들을 위로하고 그들의 끼와 열정을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가족형 축제의 전형을 선보인다.
축제 첫날인 15일은 인기 아나운서와 가수들이 참여, 화려한 개막식공연 연출과 더불어 아줌마낭만음악회가 첫테이프를 끊고 이어 안양권의 걸쭉한 아줌마들이 제각각 동네 명예를 걸고 재능대결을 펼치는 아줌마들끼대회 등이 열린다. 이어 16일은 아줌마들의 재치가 빛나는 '도전! 아줌마골든벨'과 함께 노래방 등지에서 단련된 아줌마들의 가요대상 그리고 몸빼 퍼포먼스, 폐막식 등이 펼쳐져 이틀간의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안양아줌마축제는 특히 몸에 좋은 우리 농산물 사랑하기 일환으로 안양권 농·축산물큰잔치도 전시관에서 열려 저렴하고 품질이 뛰어난 제품을 판매하는 한편 아줌마재테크상담, 아줌마 수제품센터, 먹거리장터도 상설행사로 마련되는 등 관람객들의 다양한 먹을거리, 볼거리들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안양아줌마축제 내일 평촌중앙공원서 개막
'꿈과 열정' 엄마들의 도전
입력 2008-11-13 21: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8-11-14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관련기사
-
[2008 안양 아줌마축제]또 한번 아줌마 세상이 열린다
2008-11-13
-
투표진행중 2024-11-18 종료
경기도는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역점사업이자 도민들의 관심이 집중돼 온 경기국제공항 건설 후보지를 '화성시·평택시·이천시'로 발표했습니다. 어디에 건설되길 바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