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데이-블랙타임에 블랙을 보여주세요!"
국내 프린터용 라벨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한국폼텍(대표이사 김준형, www.formtec.co.kr 이하 폼텍)이 개발한 고급 시스템 다이어리 ‘이노웍스(innoworks)’에서 블랙데이와 관련한 깜짝 행사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남녀들의 외로움이 극에 달한다는 블랙데이에 외로워하지만 말고 적극적으로 사랑을 ‘계획’해 보라는 취지이다.
이날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교보 핫트랙스 내 이노웍스 매장에서는 매시 14분에 맞춰 블랙 색상의 소지품을 찾으려는 고객들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자신이 입고 있는 옷이나 가지고 있는 소품 중에서 블랙 색상이 있으면 캐주얼 다이어리를 무료로 증정하기 때문이다.
오후 4시 14분을 시작으로 8시 14분까지 총 5회에 걸쳐 500여 권의 캐주얼 다이어리 ‘플래너 365’가 방문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나눠진다. 블랙데이, 블랙타임에 맞춰 블랙의 소지품을 보여주면 자신의 사랑을 이루어줄 멋진 계획을 꾸밀 수 있는 플래너를 증정하는 것이다.
폼텍 이노웍스 측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즐거운 ‘데이-마케팅’을 통해 디지털 세대에게 아날로그의 감성이 묻어나는 다이어리 문화를 전파시키겠다고 밝혔다.(폼텍 이노웍스 홈페이지 www.innoworks.co.kr / 고객지원센터 1588-4952)
보도자료 출처 : 한국폼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