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전원주택 부지조성 및 시행, 시공 전문 회사인 일동디엔씨에서 진행하는 아이-해피타운 전원주택 신축공사장에 석축공사가 제천시에 안전진단 검사결과 보강공사 명령을 받아 이를 신공법인 2+2 공법으로 보강공사를 마무리 하고 주택조적공사가 한창이다.

일동디엔씨 노국일 대표에 따르면 2+2 공법이란 수직으로 2m을 석축공사하고 여기에 수평 2m을 천공하여 안전지지대를 연결한 후 다시 반복하여 석축의 높이를 올리는 방식으로 공사하면 10m 이상 석축을 높여도 매우 우수한 안전성을 자랑한다고 한다.

이는 <도시에서 자연까지> 라는 슬로건으로 도심에서는 풍요로운 삶과 생활의 편리함을 자연에서는 아름다운 자연을 벗 삼아 충분히 휴식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창조하는 기업을 강조하며 전원주택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일동디엔씨의 투철한 사명감으로 가장 안전하고 아름다운 조건에서 충분히 휴식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 고저 노력하는 기업이라 가능한 일이라고 한다.

아울러 일동디엔씨에서는 이미 지하 100m에서 천연 암반수를 타공 하여 맑고 깨끗한 용수를 공급하고자 이미 타공을 완료하고 음용수 적합성을 인정받아 전원주택 입주자들에게 보다 맑고 깨끗한 용수를 공급할 수 있다고 한다.

금년 7월말이면 전원주택 신축이 완료되어 입주가 가능 하며 늦어도 8월중으로는 조경공사까지 마무리하여 충청도에서 최상의 전원단지를 선보일 수 있다고 한다.

현재 이곳에 825㎡ 와 925㎡ 의 전원주택을 신축할 수 있는 대지가 조성 중에 있어 전원주택이나 별장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구입이 가능하며 전원주택 신축 시엔 인, 허가 사항을 꼼꼼 하게 도와줄 수 있다고 한다.

이곳의 전원단지 문의는 전화 02-843-7110나 홈페이지 www.ildongdnc.co.kr 를 참조하면 된다.

보도자료 출처 : 일동디엔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