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일보=평택/김종호기자]평택시 충청향우회 연합회는 27일 뉴코아백화점 대연회장에서 곽정현 중앙회 총재, 정장선·원유철 국회의원, 김선기 평택시장, 송종수 시의회의장, 도의원 및 시의원,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경오 신임 회장은 "향우회 각 지회와 회원들의 유기적인 협력을 위한 양방향 소통에 중점을 두겠다"며 "이를 통해 평택시 충청향우회를 평택의 발전을 이끄는 선도적 단체로 만들어가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어 충청향우회 중앙회 곽정현 총재는 "평택시 향우회의 고향사랑, 그리고 평택 발전을 이끄는 역할에 모든 충청인들이 기여하고 있다"며 "애향심과 평택 사랑을 대승적으로 승화시켜 나라 발전에 이바지할수 있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평택시 충청향우회 연합회는 평택지회, 여성지회, 쌍용지회 등 16개 지회를 두고 있으며 800여명의 회원수를 자랑하고 있다.
다음은 충청향우회 연합회 신임 회장단 및 임원.
▲회장 이경오 ▲수석부회장 성민경 ▲부회장 김덕천 김상춘 서정란 이남수 최안규 최제운 엄명자 김기천 권석환 ▲평택지회장 김태선 ▲여성지회장 윤순희 ▲안중지회장 최제운 ▲안중여성지회장 김옥자 ▲충청웅진회장 성민경 ▲송탄충우회장 김혁원 ▲쌍용지회장 임왕빈 ▲감사 전병인 ▲사무국장 박환우 ▲운영위원장 임봉재 ▲재무 이종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