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김병헌)은 8일 (사)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인천시 민간분과위원회(위원장·조명신)와 '인천 어린이꿈나무키우기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 체결식은 계양구와 남구·남동구·서구·연수구·중구·옹진군·강화군 등 인천광역시내 8개구(군) 430여개 단체 소속 어린이들이 한국만화영상진흥원내 한국만화박물관을 현장 체험 교육기관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협약식에는 윤관석 국회의원과 부천시 문화콘텐츠과 김용범 과장,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오재록 본부장, (사)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인천시 민간분과위원회 조명신 위원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인천시 민간분과위원회는 한국만화박물관을 어린이들의 현장체험 교육기관으로 활용해 회원사 어린이집의 현장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며,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은 단체 방문하는 어린이집에 대해 관람료를 할인 지원하게 된다.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은 이번 협약에 앞서 1월에는 (사)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부천지회, 7월에는 (사)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부평지회 및 부평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도 상호 교류 협약을 진행했다.
부천/전상천기자
투표종료
2024-11-17 종료
법원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한 1심 선고 공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벌금 100만원 이상의 유죄가 최종 확정된다면 국회의원직을 잃고 차기 대선에 출마할 수 없게 됩니다. 법원 판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