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원장·윤의준)은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2회 캠퍼스 산업융합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산업융합의 의미와 가치 고양의 계기 마련을 위해 실시되는 이 공모전은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융합기술원과 국가산업융합지원센터, 한국산업융합협회 등이 공동 주관으로 참여한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또는 팀(최대 5명)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주제는 ▲융합제품 아이디어 ▲기술융합 아이디어 ▲일상생활속의 융합제품에 대한 아이디어 등이다.
수상작 5편을 선정해 총상금 1천200만원을 수여하고, 국가산업융합지원센터의 창업과 지적소유권 컨설팅 지원,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인턴십 기회 등 특전을 제공한다.
윤의준 원장은 "창의적인 제품이나 기술 생산을 위해 젊은이들의 톡톡 튀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으며, 산업융합과 발전을 위해 젊은이들의 꿈과 미래를 이어주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오는 9월 21일까지며, 공모전 홈페이지(www.campusidea.co.kr) 또는 올콘(www.all-con.c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iccontest@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이경진기자
"톡톡 튀는 젊은이생각 기대"
차세대융기원, 산업융합 아이디어 공모
5편 선정 총상금 1200만원·인턴십 특전
입력 2012-08-22 23:50
지면 아이콘
지면
ⓘ
2012-08-23 1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진행중 2024-11-17 종료
법원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한 1심 선고 공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벌금 100만원 이상의 유죄가 최종 확정된다면 국회의원직을 잃고 차기 대선에 출마할 수 없게 됩니다. 법원 판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