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밤의 여왕
=대한민국 최고 소심남 영수(천정명)는 우연히 점심을 먹으러 들어간 카페에서 알바생 희주(김민정)에게 한 눈에 반한다. 일생일대 큰 결심을 한 영수는 장미꽃 한 송이를 들고 프러포즈를 하고 희주와의 결혼에 성공한다. 그러나 희주의 과거에 대한 영수의 집요한 추적이 시작된다. 그 집착 속에 드러나는 사실 또한 어마어마하다.
■ 러브레이스
=고지식한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는 린다(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남자친구 척(제임스 프랭코)을 통해 짜릿한 일탈을 경험한다. 포르노가 무엇인지도 몰랐던 린다는 척과 함께 여행을 갔다가 포르노 영화의 주연배우로 발탁된다. 포르노 스타 린다 러브레이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 도발적인 섹시미를 선보인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연기가 압권이다.
■ 당신에게도 사랑이 다시 찾아올까요?
=조지(제라드 버틀러)는 언제나 여자들에게 인기가 넘치지만 정작 아내와 아들에게 버림받은 철없는 남자다. 가족에게 버림받은 후 조지는 일자리마저 잃게 된다. 실패한 연애고수들의 두 번째 사랑을 그린 영화다. 제라드 버틀러, 제시카 비엘, 캐서린 제타 존스, 우마 서먼 등 배우들의 앙상블이 뛰어나다.
■ 킥 애스 2
=겁 없는 녀석들:'힛 걸'이라는 정체를 숨긴 채 평범한 고등학생이 된 민디(클로이 모레츠)는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보다 총과 칼을 휘두르는 것에 흥미를 느끼는 소녀다. 조용히 살고 싶었던 힛 걸은 악당 머더 퍽커(크리스토퍼 프래지)의 공격을 받고 위험에 빠진 '킥 애스' 데이브(애런 존슨)를 구하는 과정에서 숨겨왔던 영웅의 본능을 일깨운다. 화끈한 소녀 영웅 힛 걸의 잔혹 통쾌한 액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