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브레싱
=어릴 적부터 늘 주목받는 수영선수였지만 1인자 원일을 넘어서지 못한 우상. 그러나 원일이 갑자기 사라지면서 우상은 물 만난 고기처럼 최고의 선수로 발돋움한다. 전 국민의 우상으로 떠오른 우상은 체고에 진학하고, 그곳에서 삼류 선수로 전락한 원일을 만난다. 이종석과 서인국이라는 떠오르는 스타를 전면에 내세운 영화다.
■ 응징자
='준석'(주상욱)과 '창식'(양동근)은 고등학교 동창이다. 창식은 매일같이 준석을 괴롭혔고, 그의 여자친구에게마저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입힌다. 그런 두 사람은 20년 만에 우연히 만난다. 아버지 잘 둔 덕에 외제차를 끌고 섹시한 여자친구와 음식점에 나타난 창식, 반면 그 외제차를 주차장에 세워야 하는 대리주차 요원 준석. 준석은 창식에 대한 응징을 시작한다.
■ 토르 다크 월드
=토르와 로키는 뉴욕 사건 이후 다시 신들의 고향인 아스가르드 왕국으로 돌아간다. 지구를 위협한 죄로 로키는 지하 감옥에 갇히고, 토르는 아버지 오딘과 함께 우주의 질서를 재정립하기 위해 나선다.
토르는 사랑하는 여인을 지켜내기 위해 로키와 손을 잡는 큰 결심을 하게 된다. 대부분의 이야기를 지구에서 전개한 1편과 달리 이번 영화의 배경은 아스가르드와 다크 월드로, 비주얼이 훨씬 화려해졌다.
■ 연애의 기술
=둘도 없는 친구사이지만 수진(홍수아)은 운명의 남자를 기다리고, 지영(한수아)은 인연은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이라고 믿는다. 두 친구는 여행지에서 만난 남자 태훈(서지석)을 차지하기 위해 잠시 우정을 접어두고 치열한 쟁탈전을 벌인다. 한 남자를 차지하기 위한 여자들의 전쟁, 속마음을 숨기지 않는 거침없는 입담과 아슬아슬한 베드신도 볼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