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별 탄생목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생일별 탄생목에는 사과나무, 전나무, 편백나무, 소나무, 무화과나무 등 21개 종류의 나무들이 포함된다.

생일별 탄생목의 의미를 보면 △사과나무=사랑 △전나무=신비 △느릅나무=고결 △편백나무=신의 △미루나무=불확실 △삼나무=자신감 △소나무=독특 △수양버들=우울 △라임나무=의심 △떡갈나무=용기 △개암나무=비범 △마가목=민감 △단풍나무=독립 △호두나무=정열 △미루나무=불확실 △밤나무=정직 △사시나무=야망 △자작나무=영감 △무화과나무=감수성 △감람나무=지혜 △너도밤나무=창조 등이다.

배우 김태희(생일 3월 29일)의 탄생목은 개암나무로 비범을 의미하고, 장동건(3월 7일)의 탄생목은 수양버들로 우울을 의미한다.

또 배우 이병헌(7월 12일)의 탄생목은 전나무로 신비를 의미하고, 송혜교(2월 26일)의 탄생목은 소나무로 독특함을 뜻한다.

MBC '무한도전' 멤버들의 생일별 탄생목을 보면, 유재석(8월 14일)과 하하(8월 20일)는 삼나무로 자신감을, 박명수(8월 27일)는 소나무로 독특함을, 정준하(3월 18일)는 라임나무로 의심을, 정형돈(2월 7일)은 미루나무로 불확실을, 노홍철(3월 31일)은 개암나무로 비범을, 길(12월 24일)은 너도밤나무로 창조를 의미한다.

특히 유재석과 하하는 같은 8월생으로 생일별 탄생목이 삼나무로 동일해 눈길을 끈다.

생일별 탄생목을 살펴보면 다음 표와 같다.

▲ 생일별 탄생목 /네이버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