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 패션 뷰티]"체형별 나에게 어울리는 파티 패션은?" /사진제공=여성 아날도바시니
매년마다 다가오는 연말에 급히 사게 되는 핫 한 신상들은 시즌이 지나면 장롱 신세를 면치 못하면서 어느새 빼곡히 쌓여 처치 곤란으로 옷장에서 썩히는 일이 한 두 번이 아닐 것이다.

또 다시 다가온 연말 크리스마스 더 이상 돈 낭비 시간 낭비 대신 내 체형에 맞는 내 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면 연말 크리스마스 패션 퀸으로 거듭날 수 있다.

아담녀들을 위한 러블리 스타일링

늘 키가 작아 귀엽다는 소리에 질린 여성들이여, 이번 크리스마스에 단점을 장점으로 잘 살려낼 수 있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미니 드레스로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다.

과감한 컬러와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한 미니 드레스들은 키가 작은 아담녀들에게 슬림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한껏 끌어올 릴 수 있다.
▲ [크리스마스 패션 뷰티]"체형별 나에게 어울리는 파티 패션은?" /사진 제공= (왼쪽부터)제시뉴욕, 타스타스 플러스 에스 큐 가방
또 허리라인이 잘록하게 들어간 프린세스 라인의 에이라인 원피스는 러블리한 느낌을 잘 살릴 수 있으며 전체 올 블랙을 사용해 한 층 더 슬림한 효과를 줄 수 있다.

잔잔한 체크 무늬와 소매와 밑단 부분의 모노톤의 컬러로 포인트를 준 미니 원피스는 연말 뿐만 아니라 올 겨울에 문안하게 입기 좋은 미니 원피스다. 특히 브이넥으로 디자인 되어있어 목선을 가늘고 길게 보여줘 키 작은 여성들의 단점을 커버하기 좋은 원피스다.

장신녀들을 위한 엘레강스 스타일링의 롱 드레스

아담녀가 키가 작고 몸이 작아 고민이라면 장신녀들은 반대로 팔과 다리가 너무 길어 고민이다.

장신녀들의 로망은 바로 아담녀들의 스트레스인 귀여운 패션 스타일일 것이다. 팔다리가 긴 여성들은 가끔 사랑스럽고 귀여운 미니드레스를 입고 싶어하지만, 막상 입으면 그건 드레스가 아니라 상의처럼 느껴지거나 뭔가 옷이 안맞는 느낌이 든다.

그렇다면, 긴 신체의 장신녀들에게 어울리는 의상은 어떤 것이 있을까
▲ [크리스마스 패션 뷰티]"체형별 나에게 어울리는 파티 패션은?" /사진 제공(왼쪽부터) 에스 쏠레지아, 제시뉴욕, 플러스 에스 큐
올 겨울 퍼 트리밍 장식이 들어간 코트와 다크한 네이비 컬러의 롱 드레스가 단연 눈길을 끌고 있다.

브라운 컬러의 모직 롱 코트는 팔 부분에 퍼 장식이 감각적이게 들어가 어깨에 살짝 걸치기만해도 고급스러우면서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물씬 느끼게 해준다.

코트를 매치해 드레시한 네이비 컬러의 롱 드레스는 앞 부분이 과감하게 컷팅되어있어, 움직일 때마다 바디 라인이 들어나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멋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