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리스의 폭군 암피트리온(스콧 애킨스)의 둘째 아들로 태어난 일키데스(켈란 루츠)는 아버지의 미움과 형의 질투 탓에 타고난 무용을 숨긴 채 평범하게 살아간다.
그러나 형이 좋아하는 크레타의 공주 헤베(가이아 와이즈)와 사랑에 빠진 그는 왕의 명령으로 이집트 전선에 나서고, 이집트 용병에게 붙잡힌 후 '헤라클레스'라는 이름의 노예로 팔린다. 노예 검투사가 돼 연전연승하던 헤라클레스는 '검투사 메이저리그'가 열리는 그리스로 향하고, 그곳에서 최고의 검투사로 떠오른다.
![]() |
=가족을 잃고 혼자 남은 무당벌레 땡글이. 혹개미들과 함께 설탕을 운반하는 여행길을 떠난다. 그러나 낭떠러지에서 추락하고, 거대 붕어와 불개미의 습격을 받는 등 개미탑까지의 여정은 환난의 연속이다. 마침내 개미탑에 도착하지만, 뒤를 쫓아온 불개미 군단의 무차별 공격에 개미탑은 무너질 위기에 놓인다.
3D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생생한 자연 실사 배경을 합성했다. 프랑스의 메르칸투르 국립공원과 에크랑 국립공원의 살아 숨 쉬는 자연을 그대로 담아냈다. 토마스 자보와 헬레네 지라드가 공동 연출했다.
![]() |
=지역 마약상들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잇따라 일어나자 경찰이 수사에 나선다. 그러나 경찰의 수사는 지지부진하고, 살인사건은 멈추지 않는다. 어느 날, 갓 출소한 전직 형사 시몽(벵상 링던)의 아들이 살해 현장을 목격하고, 갱들의 추격을 받는다.
시몽은 아들을 보호하기 위해 옛 동료 프랭크(질 를르슈)와 연락하고 이들은 갱들과 전면전을 벌인다. '포인트 블랭크'의 프레드 카바예 감독의 최신작이다. 프랑스 최고 배우 벵상 링던, 감독 겸 배우 질 를르슈가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