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홈페이지 리뉴얼·팬북 출시

프로야구 수원 kt wiz는 31일 구단 홈페이지(www.ktwiz.co.kr) 리뉴얼 및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5 시즌을 위해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에는 팬들의 편의를 개선해 메인 화면과 선수 상세 정보가 향상됐다. 또 수원 케이티위즈파크 정보와 홈경기 티켓 예매, kt의 실시간 중계와 하이라이트 영상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kt wiz ‘10번째 선수가 되자’ 이벤트도 5월4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kt는 이날 ‘2015 kt wiz FANBOOK : 그 첫 번째 사용 설명서’를 제목으로 하는 팬북을 출시했다. 팬북엔 수원 케이티위즈파크 정보와 선수단 소개 및 다양한 화보, 야구 해설 위원 및 전문 기자들의 전력 평가, 그리고 구단 캐릭터 상품 정보 등이 수록됐다.

팬북은 구장 위즈 샵 혹은 구단 홈페이지 내 위즈 몰(ktwizshop.smartro.co.kr)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문학 ‘인천SK 행복드림구장’으로

프로야구 인천 SK 와이번스의 홈 구장인 문학야구장이 ‘인천SK 행복드림구장’이라는 새 이름을 얻었다. SK 와이번스, SK 주식회사, 인천시는 3자 협약을 통해 이같이 문학야구장의 이름을 새로 지었다고 31일 밝혔다.

‘인천SK 행복드림구장’은 SK 브랜드의 핵심 철학인 ‘행복’을 모든 야구팬에 드리겠다는 의미와 ‘행복을 꿈꾼다(Dream)’는 의미를 함께 담았다.

SK는 ‘모두가 행복해지는 공간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올 시즌을 앞두고 야구장 시설을 대대적으로 고친 것도 이런 이유에서였다. 국내 프로야구에서 야구장 명명권이 체결된 것은 광주 KIA 챔피언스 필드, 수원 케이티위즈파크,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 이어 4번째다.

■염기훈, 수원팬 선정 첫월간 MVP

‘왼발의 달인’ 염기훈이 수원팬들로부터 2015 시즌 첫 월간 MVP에 선정됐다.

염기훈은 수원이 2015 시즌 치른 6경기에 모두 출전해 3골 2도움을 터트리는 맹활약으로 수원의 상승세를 이끌었다. 염기훈이 받은 평균 평점은 7.06으로 블루윙즈 기자단이 선정하는 ‘풋풋(foot·foot)한 한줄 평점’이 생긴 이래 최고 점수다.

/임승재·이원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