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FC바르셀로나의 유소년팀에서 활약 중인 이승우가 2015 수원 컨티넨탈컵 U-17(17세이하) 국제 청소년국가대표 축구대회에 출전한다. 대한축구협회는 오는 6월10~14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 컨티넨탈컵에 출전할 예비명단 25명을 27일 발표했다.

17세 이하 선수들이 참가하는 이 대회에는 이승우를 비롯 장결희(FC바르셀로나)가 국내무대에서 실력 발휘에 나선다. 특히 지난 수원 JS컵 U-18 국제청소년축구대회에서 한 살 많은 형들과 호흡을 맞췄던 이승우는 당시 골 맛을 보지 못했지만, 이번에는 같은 또래의 선수들과 실력을 겨루는 탓에 골 폭풍이 예상된다.

이번 수원 컨티넨탈컵에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브라질, 미국, 나이지리아 등이 참가한다. 이들 4개 나라는 오는 10월 칠레에서 열리는 2015 국제축구연맹(FIFA) U-17 월드컵 본선 무대를 앞두고 막판 전력을 점검할 예정이다.

/신창윤기자 shincy21@kyeongin.com

■ 수원 컨티넨탈컵 U-17 축구대표팀 예비명단

△GK=문정인(현대고) 안준수(영석고) 이준서(오산고) △DF=이상민(현대고) 이승모(포항제철고) 최재영(포항제철고) 김승우(보인고) 박명수(대건고) 박대원(매탄고) 황태현(광양제철고) 윤종규(신갈고) △MF=이용언(매탄고) 장재원(현대고) 안재홍(영석고) 김정민(금호고) 김효찬(광양제철고) 이연규(매탄고) 박상혁(매탄고) 장결희(FC바르셀로나) 김진야(대건고) 유승민(영생고) △FW=이상헌(현대고) 이승우(FC바르셀로나) 유주안(매탄고) 이의형(제주유나이티드 U-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