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바일 앱 4종 시리즈 전면개편

각 섹션별 ‘주요뉴스’, 생생한 이슈를 만나보는 ‘이슈젤리’,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기획물 ‘K스토리’, 화려한 비주얼 중심의 ‘포토’ 및 ‘리얼영상’ 등으로 통합·재편된 모바일 앱은 각 모바일 기기별로 최상의 편집을 제공합니다.
24시간 빠르고 정확하게 뉴스를 전하는 ‘실시간 속보’, 편리하게 지면을 볼 수 있는 ‘경인e신문’, 누구나 손쉽게 기사를 제보하는 ‘나도 기자’, SNS를 통해 기사를 공유하는 ‘기사공유’ 등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경인일보 모바일 앱 시리즈는 Play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iOS)에서 ‘경인일보’를 검색하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경인일보는 끊임 없는 콘텐츠 개발과 업데이트로 디지털 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겠습니다.

■ 금요와이드 1~3면 전면배치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무대, 공동체의 의미를 곱씹을 수 있는 현장, 시대의 전진을 위해 갈등하는 사람들, 스쳐버릴 수 없는 시대의 풍경…. 시간과 사람과 공간을 아우르는 주제를 편집국 기자들의 땀으로 버무려 독자 여러분의 주말을 의미있고 풍요롭게 채워드리겠습니다.
경인일보는 앞으로도 독자의 기대와 시대의 흐름을 반영한 지면쇄신을 간단없이 이어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