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포토]상상고양이 한예리 \"연기는 고양이가 다 해… 숟가락만 얹었다\"
배우 한예리가 24일 서울 여의도 여의도CGV에서 열린 MBC every1 \'상상고양이\'(연출 이현주극본 서윤희, 김선영)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강승호기자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IFC몰 내에 위치한 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 제작발표회에는 이현주 PD를 비롯해 배우 유승호, 한예리, 박철민, 조혜정, 솔라(마마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상상고양이'는 고양이와 인간의 동거를 다룬 국내 최초 고양이 소재 드라마다.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종현(유승호 분)과 고양이 복길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로 다가올 겨울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승호와 조혜정의 캐스팅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상상고양이'는 연기파 배우 박철민과 유승호의 첫사랑 역할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선 그룹 마마무의 솔라, '밤을 걷는 선비'로 얼굴을 알린 모델 출신의 최태환과 영화 '한공주'로 섬뜩한 연기를 훌륭하게 선보인 김현준등 막강한 출연진 라인업을 완성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고양이표 힐링 드라마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는 오는 24일(오늘)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