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0404_20151125100018_2
SBS 홍보실 제공

‘사람 권유리’ 그녀의 진솔한 모습

■(SBS)‘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 11월 29일(일) 오전 8시 20분.


2007년 가요계 데뷔 이래 줄곧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유리는 현재 연예계 전반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 잡았다. 드라마 ‘패션왕’은 물론 세계 최초의 랠리 드라이버 오디션 프로그램 ‘더 랠리스트’의 MC로도 활약하며 연기와 진행 분야까지 섭렵하고 있다.

유리는 최근 소녀시대 콘서트와 해외 프로모션, 드라마 ‘동네의 영웅’ 촬영 등이 겹쳐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평소 애청하는 프로그램’이라며 방송 출연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

1181
KBS2 홍보실 제공

‘심산구곡 일품’ 충북 괴산을 가다

■(KBS2)‘영상앨범 산’ 행복한 동행(괴산 산막이옛길, 칠보산) - 11월 29일(일) 오전 7시 15분.


충북 괴산은 백두대간이 남으로 뻗어 가며 풀어놓은 심산구곡(深山九曲)이 일품인 고장이다. 괴산의 아름다움을 찾아 나선 이들은 최평규·김두숙 부부.

일행이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괴산 산막이옛길이다. 괴산댐과 괴산호의 아름다운 경관 속에 조성된 약 4㎞의 산막이옛길은 괴산군 칠성면 사오랑 마을에서 산골 마을인 산막이 마을까지 흔적처럼 남아있는 옛길 위에 덧그림을 그리듯 복원된 산책로를 말한다.

가벼운 산책과 함께 괴산호를 감싸안은 등잔봉(450m), 천장봉(437m) 등으로 산행을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길이다.

201511172311233_P
MBC 홍보실 제공

웃음과 감동, 선물세트같은 콘서트

■(MBC)창사 54주년 특집 ‘MBC와 좋은친구들’ - 11월 29일(일) 오전 12시 5분.


좋은친구들 콘서트는 공연 외에도 토크와 강연이 한데 어우러진 차별화 된 포맷과 이례적인 레퍼토리로 꾸며졌다. 지난 17일 녹화 당시 다양한 연령대의 방청객들로 가득 찬 공개홀은 쌍방향 콘서트답게 소통의 시간이 이어졌다.

삶에 지친 주부에게는 용기를 전하는 박수를, 시험을 망쳤다는 고등학생에게는 괜찮다는 위로를, 생일인 친구에게는 축하를 전했다. 김정은이 진행을 맡아 “나눔은 좋은 친구를 만들어줍니다”라며 사랑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나눔 콘서트에는 연예계 대표 기부천사 가수 션을 비롯해 11집 앨범으로 돌아온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 매력적인 음색으로 사랑받는 노을, 프로젝트 그룹 MFBTY(타이거 JK, 윤미래, 비지), 빅스와 러블리즈 그리고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명품 연기를 펼치고 있는 전인화 등이 함께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