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남성 피부솔루션 '옴므 리얼 2종' 출시
자외선 차단 + 미백·주름개선 효과 '선 비비'도
밸런타인데이 선물 고민이 시작됐다. 화장품 선물을 여성의 전유물처럼 느낀다면, 당신의 선물 센스는 이미 진부하다. 최근에는 남성들도 피부관리 등에 신경을 쓰면서, 화장품 선물에 대한 호응도가 꽤나 높아졌다. 특히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남성 뷰티 아이템이 출시되면서, 선물을 고르는 재미 또한 더해졌다.
당신의 남자가 피부 미남을 꿈꾼다면, 다양한 솔루션 제품을 선물하면 좋다. 남성 피부는 잦은 면도로 민감해지고 수분량이 적으며 피지선 발달로 번들거리기 십상이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남성피부에 맞춤화된 스마트한 기초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베리떼 '옴므 리얼 2종'은 미세먼지와 외부 스트레스와 같은 유해환경으로 인해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피부 솔루션 제품이다. 끈적임은 줄이고 수분감은 높여 산뜻한 사용감을 가졌으며, 천연 유래 발효주정이 과다 피지와 번들거림을 억제하고 두드러진 모공을 수렴한다.
또한 에너자이징 미네랄 등 풍부한 보습 성분이 각종 유해 환경으로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옴므 액티브 워터 크림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남성 전용 수분크림으로, 라네즈옴므 특허 성분인 액티브워터가 피부 위에서 오랫동안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도록 도와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그루밍에 대한 남성들의 니즈가 점점 커지면서 화장품 종류 또한 다양해지고 있는 가운데,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커버를 선사하는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남성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베리떼 '옴므 리얼 선 비비'는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 50+/PA+++)을 가진 제품으로,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남성들의 칙칙한 피부 개선과 안티에이징 효과도 있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PA+++'은 자외선을 차단하고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는 남성용 쿠션이다. 빠르고 간편하게 톡톡 두드리는 것으로 피부 고민을 보정할 수 있어 남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김태성·신선미기자 mrkim@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