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기지역 백화점이 기존에 금요일부터 진행했던 정기세일을 목요일로 앞당겨 진행한다.

신세계 인천점은 31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롯데 인천점과 갤러리아 수원점, AK플라자는 31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봄맞이 정기세일'에 들어간다.

신세계는 다음달 6일까지 4층 골프전문관에서 'GOLF SPECIAL'행사를 열고, 1층 이벤트홀에서는 '신세계 정통 골프 대전'을 개최한다. '신세계 골프전문관'과 연계해 아디다스골프, 나이키골프, MU스포츠, 울시, 잭니클라우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다양한 골프관련 상품들이 판매된다.

또 의류와 잡화 상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어메이징 굿스(Amazing Goods)'전과 주방용품 등을 기획판매하는 'LIVING SPECIAL'도 열린다.

롯데 인천점은 '새봄에 만나는 세일의 명작'을 모토로 행사를 진행한다. '세일 속 완판 상품 Best 15'를 선정해 패션잡화, 여성의류, 남성의류, 주방식기 등 각 상품군별 인기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지하 2층 행사장에서는 '대한민국 No.1 아웃도어 대전'을 기획했으며, 8일부터 14일까지는 에트로, 발렌시아가, 지방시, 토리버치, 펜디 등이 참여하는 '해외명품 대전'에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은 봄 정기세일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몰디브 콘스탄스 할라벨리 리조트 숙박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선글라스 히트 예감전'을 통해 톰포드, 에스까다, 발렌시아가 등 선글라스를 30~50% 할인해 판매한다.

AK플라자는 '장날'을 주제로 한 봄 정기세일을 기획했다. 세일 첫 주말 분당점과 수원점에서 떡메치기 행사를 열고, 인절미·꿀타래·달고나 등 추억의 주전부리를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다음 달 7일까지 푸드홀에서 '전국 시장 유명 먹거리 초대전'을 열고 통영시장 꿀빵과 서해 연평어장 꽃게장, 대구 서남시장 족발, 속초 닭강정, 여수 돌산 갓김치, 의령 망개잎떡 등을 판매한다.

/정운·신선미기자 jw33@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