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락락락 콘서트 (2)2
오는 9일 양평군민회관에서 서울펠리체 앙상블 오케스트라(대표·임준태)의 '樂!, 樂!! 樂!!! 콘서트'가 열린다.

서울 펠리체 앙상블은 2003년 창단된 이래 전국단위 공연을 펼치며 문화 예술 공연의 전파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로, 이번 양평군 공연에서는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웅장한 樂', '노래로 함께하는 즐거운 樂', ' 소프라노와 테너가 함께하는 아름다운 樂', '테너와 바리톤의 힘찬 樂' 등 네 가지 테마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양평군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한국문예진흥기금사업의 지원을 받아 열린다. 관람비용은 전석 1만원이며 양평군민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문의:양평예총(031-774-7037).

한편 군은 대외 공모사업을 통한 예술 공연 이외에도 예술인총연합회 양평군지부(대표·조근상) 산하 각 단체와 지속적인 공연을 추진하고 있다.

먼저 4일 저녁 7시에는 연예인협회(지부장·김성용)가 군민회관에서 행복힐링콘서트를 갖고 색소폰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며, 5일 저녁 7시에는 양평음악협회(지부장·오정수)가 같은 장소에서 '제4회 양평합창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군 관계자는 "많은 군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군민들의 적극적인 관람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양평/서인범기자 sib@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