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몸속의 해독작용을 돕는다는 이른바 디톡스 보양식이 최근 젊은층과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오리고기는 맛도 좋지만 원기를 북돋아 주고 체내에 쌓인 독을 풀어준다는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만큼 오리고기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오리고기 전문점이 우후죽순 늘고 있다. 수원시 인계동에 자리한 '대성농장생오리'는 '오리를 제대로 하는 집'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최고의 오리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맛도 물론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라는 생각으로 고객들이 오면 최대한 건강하게, 정성을 다해 대접해 드리려고 노력하는 곳이다. 최고의 오리고기를 대접하고자 매일 새벽 6시에 소스를 만들고 도매시장에 달려가 신선한 야채들을 구입하기를 게을리하지 않는다.
현재 대성농장생오리는 전국에 입소문이 나면서 지방에서도 고객들이 찾아올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수원과 화성지역의 나눔의 천사로 통하고 있다. 지난 2005년 9월 오리전문점을 연 이후 지금까지 지역의 경로당과 요양원 등 어르신을 모시고 무료급식 봉사를 펼쳐오면서 붙은 애칭이다.
이곳의 특별메뉴는 오리로스와 오리훈제, 오리탕으로 정성이 담긴 진수성찬으로 전국의 식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문의:(031)235-0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