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부터 스노우파크 아이스로드에서 산타클로스와 산타마을 요정들이 이끄는 퍼레이드를 하루 2회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캐롤 음악에 맞춰 악기를 연주하며 행진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음 달 31일까지 입장객들은 타악기와 야광봉 등을 나눠 들고 직접 이 대열에 합류할 수 있다.
스노우파크 2층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가 기다린다. 산타클로스의 도움을 받아 선물 상자에 걸린 비밀번호 4자리를 해제하면 상자 속에 든 30만원 상당의 선물을 모두 받아갈 수 있다. 오는 23~25일 크리스마스 시즌에 한정한다. 같은 기간 스노우파크와 워터파크 방문객에게는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테마파크 입장 시 프링글스 과자 1통과 어린이 음료 2개를 증정한다.
이밖에 마술쇼와 난타쇼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준비돼 있다. 쇼가 진행되는 중에는 고객들이 무대에 올라 마술과 난타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이번 동계시즌부터 기존 100m 길이의 야외 썰매 '에버슬라이드'와 '루프썰매'를 증축해 스릴감과 재미를 더했다. 에버슬라이드는 길이를 10m 늘이면서 썰매가 하늘로 솟구쳤다 떨어지는 반동을 주도록 랜딩 부분을 개조했다. 레인이 없는 튜브 썰매인 루프썰매도 높이 5m, 길이 5m를 연장했다.
고양/김재영·김우성기자 wskim@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