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세계적인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의 '2017년 여행자가 선정한 호텔 어워드'에서 인기 럭셔리 호텔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2012년부터 6년 연속 인기 럭셔리 호텔에 선정되는 기록을 세웠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전 세계 여행자로부터 한 해 동안 수집한 수많은 리뷰와 의견을 기반으로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시설을 선정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여행 커뮤니티의 경험과 의견을 기반으로 트래블러즈 초이스 호텔 어워드의 수상 시설을 결정한다"며 "올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전 세계 다양한 숙박시설 중 최고의 장소들을 찾아보실 수 있다"고 했다.
송도국제도시 중심에 있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인천공항에서 20여 분, 서울에서 40여 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우리 호텔은 이국적인 전경으로 드라마 촬영지로 각광 받고 있어 비즈니스 및 여행객에게 다양한 만족을 제공한다"며 "따뜻하고 럭셔리한 맞춤형 서비스는 투숙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준다"고 했다.
한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지하 1층 갤러리에서 장혁동 작가를 초대해 특별 전시회를 갖는다. 2015년 Beautiful Bridge2(예술의 전당) 등 다수의 개인전과 단체전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의 작품들은 꼼꼼하고 섬세한 붓칠로 고요한 미완의 생생한 데생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목동훈기자 mok@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