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601001743800082971.jpg

(주)푸드나무의 닭가슴살 전문쇼핑몰 랭킹닭컴이 '권혁수와 함께하는 행복한 다이어트(이하 행복한 다이어트)' 캠페인에 참여할 서포터즈 30명을 모집한다.

'행복한 다이어트' 캠페인은 랭킹닭컴 전속모델 권혁수가 MBC '나 혼자 산다' 등에서 보여준 유쾌한 모습을 모티브로, 맛있는 식단과 즐거운 운동으로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다이어트의 의지가 약하거나 초심을 찾고 싶은 다이어터라면 누구나 '행복 서포터즈'에 응모 가능하다.

'행복 서포터즈'는 랭킹닭컴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서포터즈 신청 페이지의 지원하기 버튼을 클릭, 간단한 양식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선발 결과는 7월 4일 개별 통지한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30인은 7월 10일부터 7주간 제공되는 닭가슴살 식단을 바탕으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미션을 성실하게 수행한 우수 서포터를 선정해 랭킹닭컴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주)푸드나무 김영문 대표는 "무작정 굶거나 잘못된 다이어트 상식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식단으로 도움을 드리고자 행복한 다이어트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서포터즈 참여를 통해 다이어트는 어렵고 힘들다는 편견을 깨고, 랭킹닭컴과 함께 맛있고 건강한 '행복 다이어트'에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규원기자 mirzstar@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