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601001746000083161.jpg

한국 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브라운 역대 최고의 면도기 '시리즈 9' 출시 3주년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브라운의 공식모델 축구선수 기성용과 함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오는 29일 오후 6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브라운 면도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응모를 통해 당첨된 100명의 고객에 한해 팬사인회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팬사인회에 앞서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현장 방문 관람객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브라운 면도기 당일 구매 시 쉐이빙젤을 무료 증정하는 쿠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잠실점에 한해 사용 가능)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엔제리너스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축구선수 기성용은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완지시티 AFC에서 미드필더로 활약 중이며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을 맡고 있다. 지난 2013년 6월부터 브라운 면도기의 광고모델로 4년째 활동 중이다.

브라운 브랜드 매니저 박지현 부장은 "현대 남성들이 면도에 대해 원하는 모든 요소들을 갖춘 브라운 역대 최고의 면도기 '시리즈 9'에 보내준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팬사인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운 역대 최고의 면도기 '시리즈 9'은 골든 티타늄 코팅으로 더욱 견고해진 면도날이 피부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고 완벽한 밀착면도를 선사해, 남자들이 자신의 일에 매일 최고의 모습으로 최상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브라운 '시리즈 9'의 전 제품은 독일에서 개발 및 생산됐으며 독일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뛰어난 면도 효율성과 피부 편안함을 자랑한다. 브라운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싱크로소닉 테크놀로지'는 분당 1만 번의 미세진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수염의 밀도에 맞춰 면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규원기자 mirzstar@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