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면세점 _전용_하나카드 출시
하나카드와 인천공항 시티면세점이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서비스 수준을 업그레이드 한 '하나카드 시티면세점 전용 1Q카드'를 출시했다. /(주)시티플러스 제공

하나카드(대표이사·정수진)와 인천공항 시티면세점이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서비스 수준을 업그레이드한 '하나카드 시티면세점 전용 1Q카드'를 출시했다.

시티면세점 전용 제휴카드는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편익을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반적인 면세점 할인카드 또는 제휴카드는 최대 10% 할인율이 적용됐지만, 이번에 출시한 시티면세점 1Q카드는 시티면세점(국제선 Gate 30번)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할 경우 현장에서 15%(화장품 등 일부 품목 30%, 할인 프로모션 상품 제외)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를 소지한 고객이 8월부터 10월 말까지 시티면세점에서 매월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2만 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 최대 6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시티면세점 1Q카드는 총 3종이며, 고객의 소비 패턴과 취향에 따라 발급받으면 된다. 3가지 상품 모두 온라인 쇼핑, 통신·교통. 해외 전가맹점, 아파트 관리비 사용금액에 대해 하나머니를 적립한다.

여기에 3대 마트, 3대 백화점, 5대 주유소, 학원 업종 사용금액에 대해 추가로 하나머니가 쌓이며, 두 상품 모두 월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적립된다.

인천공항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항철도(서울역~인천공항) 직통열차 이용 시 1명당 1천100원 할인, 공항라운지 할인, 카페베네, 하이네켄바, 명가의뜰, 메이하오, 플레이보6 이용 시 10% 할인, 스파온에어 20% 할인, 호텔(그랜드하얏트 7일 무료 주차, 네스트호텔, 워커힐캡슐호텔) 10% 객실 할인, 포켓와이파이(와이드모바일) 임차 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카드 시티면세점 1Q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8천 원, 국내외 겸용 Master Card가 1만 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EB하나은행 영업점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에서 가능하다.

(주)시티플러스 안혜진 대표이사는 "여행객들이 즐거운 쇼핑과 더불어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하나카드 시티면세점 전용 1Q카드를 출시했다"며 "가장 친절한 면세점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면세점 등 인천공항 내 다양한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이진호기자 province@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