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 문화를 만드는 기업 (주)베페가 주최하는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Hall A, B에서 열린다.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공식 협찬사인 핀덴베베, 오브맘을 포함해 국내외 임신출산육아교육 관련 360여 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다.
전시 현장에서는 임산부와 육아맘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입장객 이벤트, 베페 스탬프투어 등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현장 행사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전시 현장은 물론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베페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참가 브랜드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모바일 앱에서도 전시 참가업체별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앱을 통해서는 전시회 도면 및 참가업체 리스트도 간편하게 체크할 수 있어 관람 편의성도 높였다.
행사 오픈 당일에는 아이를 데리고 전시장을 찾는 부모들을 위한 특별한 현장 행사도 준비했다. '아빠랑 놀면 생기는 일, 아빠와 아기 콜라보 패션쇼'는 아이와 놀아주며 적극적으로 정서적 교감을 나누는 아빠 8명을 초청, 아빠와 아이가 팀별로 컨셉에 맞는 재미있는 의상을 입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베페 온라인(모바일) 신규 회원 가입 또는 베페 홈페이지 회원정보 업데이트를 마친 기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최규원기자 mirzstar@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