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2701001897900089861.jpg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코리아가 11월 30일까지 마카오 호텔과 항공권을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가에 구입한 호텔 숙박권 및 항공권은 행사 기간과 동일하게 11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씨트립은 마카오행 왕복항공권은 물론 마카오 소재 모든 호텔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5% 호텔 할인코드도 발급한다.

씨트립 모바일 앱 상에서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 해당 페이지에서 할인코드인 'GOMACAO'를 입력해 예약을 진행하면 특가 혜택을 받게 된다. 단,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특가는 항공사나 호텔 예약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27일 현재 최저가는 항공권의 경우 18만 원대(왕복, 직항)이며, 호텔은 가성비 좋은 인기 호텔 24곳을 9만 원대부터 검색, 비교해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로모션 페이지(www.ctrip.co.kr/sales/promo/hotels/macao.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국 호텔을 최대 6%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GTTHKRW)도 발급되고 있다.

씨트립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거나 프로모션 페이지(www.ctrip.co.kr/sales/promo/thailand.html?curr=KRW&language=KR)에 직접 접속하면 할인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방콕, 파타야, 푸켓타운, 치앙마이, 후아힌, 코사무이 등 태국의 인기 여행지 6곳에 있는 호텔 가격을 편리하게 검색, 비교할 수도 있다. 할인율은 14만원 이상부터 결제 금액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되며, 선착순으로 발급되어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편, 씨트립은 호텔 및 항공 예약 시 해외 수수료 걱정이 필요 없는 KG이니시스 원화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외 호텔은 물론 항공 예약 시에도 국내전자결제가 가능하며, 이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중 씨트립에서만 유일하게 제공되는 서비스다. 또 KG이니시스 원화결제가 아니더라도 결제 페이지에서 바로 국내발행카드 항목을 선택 후, 카드 번호를 입력해도 해외 수수료 없이 원화로 결제할 수 있다.

/최규원기자 mirzstar@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