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살레와가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조한 '하이퍼 퓨전 다운 재킷' 2종을 선보인다.
하이퍼 퓨전 다운 재킷 시리즈는 활동성이 우수한 소재와 보온성이 높은 소재를 믹스한 것이 특징이다.
신축성과 방풍성이 우수한 3레이어 본딩 트리코트 소재에 가슴과 등판에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장시간 열기를 머금을 수 있도록 했다. 소매 부분에 밴딩처리를 통해 차가운 공기를 차단해주고,등판 부분에도 2중 원단을 더해 땀 배출과 동시에 보온성을 유지해준다.
무봉제 핫멜팅 기법을 적용해 군더더기 없는 외부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앞 지퍼에 재귀반사 필름을 사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남성용은 블랙, 라이트 그레이, 아이보리 컬러가 출시 됐으며, 여성용은 블랙, 아이보리, 레드 컬러로 선보인다.
하이퍼 퓨전2 다운 재킷은 신축성이 우수한 3레이어 본딩 트리코트에 골조직의 자카드 소재를 혼합해 디자인적 차별화를 강조한 제품이다. 몸판과 등판에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제품으로 스타디움 재킷 스타일로 스포티한 코디 연출 가능하다. 남성용은 네이비, 라이트 레드, 여성용은 네이비, 라이트 그레이 컬러로 출시됐다.
하이퍼 퓨전 다운 재킷은 24만원, 하이퍼 퓨전2 다운 재킷은 28만원이다.
/최규원기자 mirzstar@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