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11월 14일까지 한달 간 '쇼핑의 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메인 이벤트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쇼핑, 도서, 투어, 공연 관련한 6초짜리 짧은 영상을 시청한 뒤, 자신만의 쇼핑 팁을 댓글로 남기고 SNS에 공유한 참여자들에게, 천만원 상당의 세계일주 항공권을 포함해, 프리미엄 UHD TV와 한남동 뮤지컬과 콘서트 전문 공연장 '블루스퀘어' 2인 연간 이용권 및 도서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4가지 이벤트 영상은 인터파크를 통해 일반 상품 및 여행, 도서 및 공연 티켓 등을 구매하고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소비자가 되어 보자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각 영상 말미에선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다양한 특가 상품에 대한 소개 내용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오는 11월 29일에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방문 이벤트를 실시, 쇼핑 전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추가 할인쿠폰과 해외 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3만원 상품권 및 국내외 숙박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과 7% 할인 쿠폰, 그리고 인터파크티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천원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선착순 이벤트의 각 분야별 테마를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신들의 이름과 유사한, 쇼핑의 신 '사세이돈', 투어의 신 '간다데우스', 도서의 신 '읽게해라', 공연의 신 '아프로티켓' 등으로 패러디 함으로써 흥미와 재미를 더했다.
또한 기존 일반 상품만 구매가 가능했던 쇼핑 앱을 도서, 투어 및 공연 상품을 모두 구매할 수 있는 통합 앱으로 업그레이드 해 새롭게 런칭한 것을 기념해, 앱을 설치하고 알림을 설정한 선착순 3천명에게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이 포인트와 다양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투어의 경우, 20주년 기념 특가 상품전을 진행하며, 오는 31일까지 기획전 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 2등 5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부산 출발 인기 상품 예약 시 동반자에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최규원기자 mirzstar@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