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議政府] “도봉산 자락에 위치한 쾌적한 환경의 교육장에서 성심·성의로서 올바른 교육과 친절교육을 약속합니다.”
 
   의정부시 호원동 281의40 시티골프연습장 옆에 지난 16일 개원한 의정부시티자동차운전학원은 1만여㎡에 총 30여대의 자동차를 보유하고 18명의 강사및 기능검정원을 보유,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갔다.
 
   의정부시티자동차운전학원 김유광원장(62)은 수강생 편의위주의 1대1 담임책임제 교육으로 편안하고 이해하기 쉬운 상세한 설명과 함께 혼잡하지 않고 충분한 연습량을 보장하겠다는 차별화된 교육특성을 설명한다.
 
   특히 시티자동차운전학원은 수강료 신용카드 납부와 함께 기초, 응용, 향상운전의 특별교육을 위해 특수조명시설을 설치한 새벽반과 야간반을 운영하고 주부들을 위한 유아놀이방시설을 완비했다.
 
   또한 학과 기능의 교육시간을 수강생이 편리한 시간대교육을 위한 교육실시와 함께 교육차량은 기초부터 컴퓨터 차량으로 연습후 시험을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실습차량 또한 파워핸들과 냉난방기를 장착한 최신차량에다 지도강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시티자동차운전학원 조기철 교무과장은 “운전에 자신이 없는 여성등 운전면허시험을 망설였던 수험생을 위한 특별운전교육을 실시, 의정부명문의 운전학원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金漢九기자·hangukim@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