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링턴20000

신분당선 '강남까지 약 30분대' 집객력 탁월
상업시설 높은 전용률·스마트 홈네트워크도

정부의 부동산 및 가계부채 대책으로 아파트를 중심으로 규제가 강화되면서 부동산시장은 상가와 오피스텔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신도시와 대도시 핵심지역에 공급되는 집단상가 및 오피스텔은 이제 부동산 시장의 '핫 이슈'로 떠올랐다. 교통의 요지이면서 탁월한 환경으로 수도권 신도시 중 가장 인기를 누리고 있는 광교신도시에 공급되는 '광교 효성해링턴 타워 레이크'가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이유도 이 때문이다.

(주)삼중E&C(대표·태계옥)가 시행사로 참여한 광교 효성해링턴 타워 레이크는 신분당선 광교 중앙역(아주대)과 인접해 있어 강남까지 약 30분대, 수원·동탄 등 경기 남부 권역까지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노른자위 땅에 위치해 있다.

타 상업시설 대비 높은 51%의 전용률로 실사용 면적이 넓고, 광교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탁월한 조망권을 통한 높은 집객력도 장점으로 꼽힌다.

상업시설(지하 1층∼지상 2층)과 오피스텔(지상 3∼25층)이 어우러진 광교 효성해링턴 타워 레이크는 광교신도시는 물론이고 수원과 용인, 성남 일대 300만 명에 달하는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광교 호수공원을 찾는 서울 강남지역 방문객들까지 품에 안을 수 있다. 경기도청과 주요 기관들이 집중되는 광교 행정타운의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삼중E&C는 이같은 광교 효성해링턴 타워 레이크의 입지에 첨단기술까지 접목해 하나의 '작품'을 탄생시켰다.

스마트폰으로 가전을 원격 제어하는 IoT 서비스, 실시간으로 공기오염도를 측정하고 알려주는 미세먼지 알림 서비스, 온도조절 시스템, 다기능 스위치, 일괄차단 서비스, 스마트 월패드 등 스마트 홈 네트워크 시스템이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문의 : (031)216-7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