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일산업 IH즉석식품 조리기

범일산업주식회사(대표·신영석)가 선보인 IH즉석식품조리기는 국내 유일한 전자 유도 가열 방식으로 조리기능과 급탕기능, 정수기 기능을 융복합한 제품이다.

가정, 편의점은 물론 학교, 병원, 기업체 등의 식당, 휴게실 등에 손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일단 설치하면 3분 만에 가장 맛있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즉석조리기다.

라면·우동·어묵 등을 3분 내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즉석조리 기능과 찌개·밥 등 일반적인 요리를 할 수 있는 일반 조리 기능, 85℃의 더운물을 이용한 차·커피 등을 마실 수 있는 급탕 기능, 맑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정수기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멀티 식품 조리기인 셈이다. 특히, 좁은 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하는 '혼밥족'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꼽힌다.

정수기를 탑재한 독보적인 형태의 인덕션 즉석식품 조리기는 시장 점유율 100%로 현재 월 1억5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이마트 24 편의점에 시범 운영 중으로, 음식점 등에도 다수 설치돼 있다.

지난 9월에는 글로벌 최대 가전쇼인 IFA 전시 매거진에서 소형가전 부문 히트 상품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이어 2017 라면 박람회에서 라면 조리기 부문 최대 히트를 기록하며 기술과 인기를 확인했다. 문의 : (032)812-3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