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금융이 출시한 '행복이음패키지'는 가입 고객 모두에게 금융 혜택을, 농업인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 자산 관리형 패키지 상품이다.
행복이음패키지 상품은 미래의 지속 가능한 행복을 위해서는 도시와 농촌이 각각 성장하는 것이 아니라 '농촌의 가치와 도시의 이해와 지원'이 어우러져 함께 나아가야 한다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이에 따라 상품 판매 금액의 일부를 아름다운 동행 기금으로 조성해 농업인 고객에게 추가 우대 금리를 포함한 최대 5.0% 내외 적금 금리를 지원한다.
농촌과 농업에 직접 공헌하고 도시와 농촌이 상생할 수 있도록 이어주는 '도시와 농촌의 아름다운 동행' 상품인 것이다. 실제 농가 소득 5천만원 달성과 사회 공헌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구체적인 상품은 ▲행복이음 입출식 예금 ▲행복이음 거치식 예금 ▲행복이음 정기적금 ▲행복이음 목돈 플러스 적금 등으로 구성해 고객의 선택권을 넓혔다.
각각의 상품에는 종합자산관리기능인 '스윙(Swing) 서비스'(입출식예금), 채움포인트 특별적립 서비스(거치식예금), 농업자금 특별 중도해지 서비스 및 외화 환전·송금 환율 우대 서비스(거치식예금·정기적금·목돈플러스적금) 등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해 가입 고객이 별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지난 10월까지 전국 84만4천523좌, 10조8천59억원의 실적을 기록했다. 경기지역도 13만6천425좌, 2조670억원의 실적을 올렸다. 문의 : (031)220-8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