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4.jpg
장근석 2018 평창동계올림픽 /트리제이컴퍼니 제공
 

'2018 평창동계올림픽',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및 '강원도'의 홍보대사인 장근석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에 참여한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기념 성화봉송에 장근석이 1월 29일(월) 춘천 구간 주자로 뛸 예정이다.

 

특히 강원도 일대를 달릴 주자에는 한국, 중국, 일본을 대표하는 나라의 얼굴들이 총출동한다는 소식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장근석은 대한민국 대표 주자로 발탁되며 범아시아 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2월 홍보대사 위촉식 참석으로 홍보대사로서 첫 행보를 나선 장근석의 또 다른 활약으로 성화봉송에 의미를 더한다. 
 

강원도 춘천 구간 성화봉송을 함께 하게 된 장근석은 "성화봉송에는 처음 참가하는 것이어서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는데 그리스에서부터 많은 분들이 함께 뜻을 담은 성화가 더욱 값지고 빛날 수 있게 열심히 달려 보겠다. 또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강원도 지역의 춘천인 만큼 춘천을 성화로 따뜻하게 밝히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홍보대사가 돼 뜻깊은 일들에 참여하면서 즐겁고 보람찬 일들이 많은 것 같아 소중한 기회를 만났다는 생각이 든다.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설 저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홍보대사로서의 사명감도 드러냈다.

홍보대사로서 빛나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근석은 올해 초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진행되는 더 크리쇼 4 아레나 투어를 통해 일본 팬들에게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홍보하고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에 대한 관심을 촉구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