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평자연휴게소가 설 연휴를 맞아 귀성객들에게 '금고 한번 털어보시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방문객이 금고 비밀번호를 맞추면 금고 안 사은품을 선물로 받는 이벤트로 덕평휴게소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이 대상으로 1회 응모할 수 있다. 금고 번호를 맞추면 덕평휴게소 30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과 함께 '별빛정원 우주' 무료 입장권 1매를 제공한다.
'별빛정원 우주'는 야간에 즐길 수 있는 빛 테마파크로 야간에 화려한 조명을 관람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30분마다 로맨틱가든에서는 라이팅쇼가 펼쳐진다.
설 연휴를 맞아 입장객들에게 포춘쿠키 증정, 한복 입고 우주가자 이벤트, 전통놀이 체험 등을 마련했으며, 아시아 최초로 35m 상공에서 즐기는 이색카페 '우주타워'도 운영한다.
한편, 평창올림픽 기간 중에는 올림픽 티켓 소지고객을 대상으로 소고기국밥을 3천원에 할인 판매한다.
최치환 덕평자연휴세소장은 "덕평자연휴게소는 가족,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휴게소로 거듭나고 있다"며 "설 연휴 도로 정체로 지친 귀성객들에게 단순한 휴식을 넘어 즐거움과 추억도 가져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덕평자연휴게소는 휴식, 쇼핑, 테마·체험으로 어우러진 곳으로 국내 최초로 휴게소에 패션쇼핑몰을 오픈하였고, 애견테마파크 '달려라KoKo', '별빛정원 우주'와 '우주타워'를 오픈해 새로운 관광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최규원기자 mirzstar@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