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001001367000066371.jpg

클라우드9은 봄철 건조 경보에 대비해 12시간 동안 마르지 않는 보습을 선사하는 '올 얼라이브 딥 모이스처 밤'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인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딥 모이스처 밤'은 고보습 성분 20%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여기에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40가지 천연보습인자(NMF)성분과 청정 아이슬란드 빙하수, 클라우드 베리가 함유돼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극한 건조 환경에서의 12시간 보습 지속력까지 임상을 통해 입증 받았다.

단단한 고점도 제형의 밤 타입 크림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메마른 피부 속 보습은 잡아주고 끈적이지 않으며, 8가지 유해 성분 유해성분(화학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에탄올, 벤조페논,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합성색소, 트리클로산)FREE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9 담당자는 "일 년 중 건조 특보가 가장 많이 발표되는 1~3월은 미세먼지, 황사 등의 영향으로 피부 스트레스가 극에 달해 피부는 무척 민감하고 건조해진다"며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딥 모이스처 밤으로 빈틈 없는 수분 관리를 진행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클라우드9의 올 얼라이브 딥 모이스처 밤은 9complex 매장 및 주요 드럭스토어, 공식 온라인 몰 (www.9complex.co.kr)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최규원기자 mirzstar@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