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3월 1일부터 18일까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 및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프링 블라썸 인 스타필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학생, 사회초년생, 연인 등 설렘 가득한 봄을 맞아 새롭게 출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스타필드 전 점에서는 달콤함과 봄의 낭만을 전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3월 1일부터 25일까지 세계 최대 롤리팝 브랜드 츄파춥스의 60주년을 기념해 '츄파 FUN 팩토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캔디공장 체험존, 아트워크 갤러리,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새봄을 맞아 봄 꽃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스타필드 하남(3월 2일까지)과 고양(3월 19일부터 23일까지)에서는 하루 500개 한정으로 설렘을 상징하는 '카랑코에', 순애보를 뜻하는 '칼란디바' 등 플라워 블라썸 미니화분을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3월 14일 별이 솜사탕 증정 이벤트, 17일 플라워 헤나 이벤트, 24일 행운의 캘리그라피 책갈피 부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새 학기 및 화이트데이 맞이 특가 세일이 고객들을 기다린다.
신학기와 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하남점의 플렉은 청바지 균일가 및 신상품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에스티 듀퐁에서는 의류 이월상품 40~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엠포리오 아르마니에서는 17F/W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에스콰이아 남성화·여성화를 각각 7만9천원·6만9천원 균일가 판매하며, 비비안, 금강제화, 맨큐바이지크 등을 일부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하남점에서는 로마1947이 5부 브라운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50% 할인 판매한다. 고양점의 갤러리어클락&쥼은 로즈몽 실버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를 각각 10만5천원에 판매한다. 코엑스몰점의 라템은 하트시계를 2만9천900원에, 하트지갑을 1만9천9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맛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스포츠몬스터는 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새내기 및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입장권 10% 현장 할인 및 차후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필드는 학생(초·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이용권을 30% 할인하는 새 학기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 또한 커플을 할인해주는 화이트데이 커플 1+1 이벤트, 대인 1인 정상가 결제 시 미취학 아동 1인을 무료 등의 이벤트도 실시한다.
3월의 매주 수요일 스타필드 맛집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타필드 전 점의 F&B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당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5천원 청구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규원기자 mirzstar@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