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DESCENTE)가 지난 12일 수원 AK몰에 'DESCENTE DUAL(데상트 듀얼)'을 오픈했다.
'데상트 듀얼'은 데상트의 첫 번째 스포츠 스타일 매장으로 데상트가 가진 스포츠 오리진 스토리와 라이프 스타일이 만나 탄생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며 교감하는 공간이다.
매장에서는 스케이팅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데상트 크론'과 수이코크와 콜라보로 탄생한 프리미엄 수이코크 샌들, 스포츠 테마에서 각각 디자인 모티브를 받아 탄생한 AAR(ALL AROUND RUN)과 GROUND, 도심 속 일상에 기술력을 담은 컨셉의 '듀얼리스'와 프리미엄 자켓 라인 '얼터레인' 등 지금까지 데상트가 전개하던 다양한 스포츠 스타일 제품군을 한데 모아 만나볼 수 있다.
'데상트 듀얼'은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프리미엄 스포츠 스타일 라인을 다양하게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부여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스포츠 스타일 라인을 보여주는 데상트 만의 창구역할을 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데상트 듀얼' 매장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데상트 듀얼 워딩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규원기자 mirzstar@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