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 시군과 지역사회·경제 단체가 2002년 임오년 새해를 맞아 잇단 하례식을 가졌다. 오산시는 4일 오후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유관진 시장을 비롯한 강성구 국회의원, 문중배 시의회의장, 시·도의원등 기관단체장과 시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인사회'를 가졌다.
양평 청년회의소(회장·신덕진)는 4일 양평여성회관에서 민병채 군수를 비롯, 각급 기관·단체장, 지역인사, 청년회의소 회원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2 임오년 신년 교례회'를 가졌다.
이날 신덕진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이웃을 사랑하는 JC'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청년은 시대의 희망이며 주역으로서 슬기롭고 정열적인 젊음의 특성을 발휘해 지역사회 발전에 주민과 함께하는 JC가 될 것을 다짐했다.
고양지역 신년 교례회가 3일 오전 고양청년회의소(회장·이길용) 주관으로 시청 체육관에서 열렸다. 황교선 시장, 김덕배·곽치영·이근진·정범구 국회의원, 정광연 시의회 의장, 인광기 교육장, 홍순길 항공대 총장 등 각계각층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올해는 월드컵 성공개최 및 지역경제 활성화, 자족 기능의 새고양 건설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부천상공회의소(회장·김규명)는 3일 상의 대강당에서 남기명 경기도 제1행정부지사, 원혜영 부천시장, 윤건웅 시의회의장, 안동선 국회의원, 각급 기관·사회단체장 등 기업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2년 신년 인사회를 가졌다.
구리시 신년 인사회가 3일 오후 구리체육관에서 박영순 시장, 전용원 국회의원, 김경순 시의회의장, 김성동 남양주경찰서장, 윤호중 민주당 시지구당위원장을 비롯 각 유관기관단체장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구리시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유관기관 단체장의 덕담순으로 시작됐는데 참석자들은 임오년 한해도 시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