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가 더 많은 고객이 SSG페이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 경험과 여름철 꼭 필요한 혜택을 알차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에서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SSG페이로 50·100·200만원 이상 냉방가전을 포하한 대형가전제품 결제시 각 1·2·4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SSG페이에 등록한 신용·체크카드사의 기존 혜택 및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도 오는 30일까지 SSG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 시, 구간별 추가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SSG페이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 구간별 최대 5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삼성카드 혜택과 SSG페이의 혜택을 동시에 적용받을 수 있다.
도심 속 더위를 피해 복합쇼핑몰을 찾는 '몰링족'에게 인기가 높은 스타필드와 아울렛은 물론, 해외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을 위한 면세점 혜택도 준비했다.
SSG페이에서 가장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SSG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이라면, 아쿠아필드 하남 워터파크와 아쿠아필드 고양 루프탑풀 입장권을 1회 4인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어 이른 무더위를 피해 물놀이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에서도 SSG페이로 5만 원 이상 쇼핑한 영수증을 지참하면 안내데스크에서 아메리카노 교환권 1매(영수증 건별 증정)를 증정한다. 또한 안내데스크에 SSG페이 앱 내 바코드(My Code)를 보여주면 어린이 놀이시설 '바운스 스핀'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오는 30일까지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에서는 7월 18일까지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체크카드로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부산점에서 300달러 이상 결제 시 1만 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출국길 인천공항점에서도 기분 좋은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300달러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 구간별 최대 5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최규원기자 mirzstar@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