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4936-05_copy.jpg
인터파크티켓, 오늘(18일) 오후 8시 로이킴 콘서트 티켓 오픈 '단독판매' /인터파크티켓

 

인터파크티켓이 로이킴 콘서트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로이킴은 오는 12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8 로이킴 LIVE TOUR 'ROchestra' in SEOUL(이하 'ROchestra')'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 티켓은 18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판매된다. 1인 4매로 구매가 제한되며, 지정석 11만원이다. 

 

'ROchestra'는 지난해 개최한 '2017 로이킴 LIVE TOUR 開 花期' 이후로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로이킴의 전국 투어 콘서트인 터, 더욱 이목이 집중됐다. 

 

로이킴은 이날 티켓을 오픈하는 두 차례의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22일 부산, 12월 31일 대구에서 차례로 공연을 선보여 전국을 로이킴만의 감성으로 물들인다.

또한 로이킴은 매번 자신의 이름을 공연 타이틀과 컨셉에 반영하여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아 온 만큼, 이번 투어의 타이틀인 'ROchestra'도 'Orchestra'의 철자 순서를 바꿔 로이킴만의 색깔을 담아 컨셉과 기획 의도를 재치있게 표현했다. 'ROchestra'로 재탄생한 로이킴만의 위트있는 오케스트라가 어떤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로이킴은 올해 2월 '그때 헤어지면 돼'에 이어 9월 '우리 그만하자'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으며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세 번째 OST '왜 몰랐을까'까지 차트 상위권에 랭크시키는 등 이별 노래로 올해 대중의 큰 사랑을 독차지했다. 

 

/김지혜기자 keemjye@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