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아디다스, 컨버스, 퓨마 등 스포츠 멀티샵 '카시나'가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8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카시나는 26일 신발, 의류, 모자, 액세서리 등 총 1000여 개가 넘는 브랜드 상품이 할인 판매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THE 10 : NIKE ZOOMFLY off-White'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27일 오전 9시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같은날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공지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 이 제품의 가격은 19만9천원이고, 사이즈는 250~290까지 마련됐다.
나이키 줌플라이 오프화이트는 나이키와 오프화이트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오프화이트는 버질 아블로가 2012년 창립한 패션브랜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카시나 온라인 스토어에 준비된 이벤트 메뉴에서 '오프화이트의 디렉터'의 이름을 기재해야 한다.
오프화이트 디렉터 이름은 버질 아블로다. 응모 후 당첨되면 온라인스토어 혹은 카시나1997매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카시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발, 의류, 모자 등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 중이다. 다만, 접속자가 폭주해 일시적으로 서버가 마비된 것으로 보인다.
카시나 측은 팝업창을 통해 "블랙프라이데이 주문 폭주로 인해 상품발송까지 시간이 지연될 수 있다"고 양해를 구했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