ㅀㄴㅇㅎㅇㄶㄷ.jpg
아디다스 팔콘/ 아디다스 홈페이지 캡처

 

이디다스 팔콘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90년대의 감성을 담아 완성된 팔콘(FALCON)의 새로운 시즌 캠페인을 지난 6일 론칭한다. 

 

이들은 이번 시즌, 자신만의 영역에서 당당하게 자기 삶을 살아가는 개성 뚜렷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통해 새 팔콘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카일리 제너는 지난 팔콘 캠페인에 이어 다시 한번 캠페인을 통해 자신의 당당함을 다양하게 표현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블랙핑크의 제니와 리사가 캠페인에 함께 한다.

 

새롭게 공개된 팔콘은 대범한 실루엣에 강렬하면서도 클래식한 컬러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9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메쉬와 스웨이드, 누벅 소재를 활용했고, 미드솔에는 가벼운 무게를 제공하는 EVA 기술력이 적용됐다. 

 

모델은 화려한 골드와 핑크가 어우러진 모델과 심플한 화이트를 바탕으로 강렬한 레드와 블루가 포인트로 들어간 모델 두 가지가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즐길 수 있는 어패럴 라인, 코이지(COEEZE) 컬렉션이 함께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팔콘 스니커즈와 코이지 어패럴 컬렉션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주요 매장 및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adidas.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수연 기자 0123lsy@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