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원대 3개 분양' 가격저렴 장점
주변 공공기관 입주 배후수요 풍부
수지종합건설(주)는 인천 남동구에 '구월수지인텔리타워'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는 구월수지인텔리타워는 연면적 4천276.96㎡, 지하 1층~지상 15층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18.36~26.95㎡, 3개 타입, 124실로 구성된다.
구월수지인텔리타워는 소형 면적으로 구성돼 있어 스타트업과 공유 오피스와 같은 소규모 사무실 임대에 최적화돼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면적이 넓지 않기 때문에 분양가가 싸다. 1억원대에 3개 사무실을 분양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구월수지인텔리타워는 개인용 컴퓨터만 있으면 바로 업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최적의 오피스 환경을 갖췄다. 콘퍼런스룸과 무인 택배시스템, 루프 탑 가든, 메일 박스 등이 기본적으로 설치돼 있다.
구월수지인텔리타워 바로 옆 건물에는 4월 초 인천지방국세청이 입주한다. 이 때문에 구월수지인텔리타워는 세무사·회계사 사무실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구월수지인텔리타워는 인천시청, 인천시교육청, 인천지방경찰청 등 주변에 여러 공공기관과 다양한 기업이 있어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는 평가도 받는다.
분양 관계자는 "구월수지인텔리타워 옆에 인천국세청이 입주하기 때문에 임대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남동구 구월동은 소형 오피스가 부족하다. 이 같은 희소성과 저렴한 분양가 덕분에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관심이 높다"고 했다.
우수한 교통 환경도 장점이다. 인천도시철도 1호선과 2호선을 탈 수 있는 인천시청역이 인접해 있다.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출발해 인천시청, 서울역을 거쳐 경기도 남양주시에 도착하는 GTX-B 노선 건설사업(예비타당성 조사 중)도 추진될 예정이다.
구월수지인텔리타워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 등을 이용한 수도권 광역접근성도 뛰어나다.
구월수지인텔리타워 주변에는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등 대형 마트와 가깝다. 인천종합터미널과 가천대 길병원이 인근에 자리 잡고 있다.
구월수지인텔리타워 홍보관은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 632에 있다.
/인천